치킨 프랜차이즈인 땅땅치킨이 전국 모든 매장에서 ‘2014 대구 치맥페스티벌 유치기념 핫한치페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핫한치페이벤트는 전국 땅땅치킨 가맹점에서 땅땅치킨의 치킨메뉴 중 하나를 구입하면 ‘핫한치페쿠폰’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이 쿠폰에는 2014 대구 치맥페스티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땅땅치킨의 치킨, 맥주, 음료 이용권 등이 들어있다. 1등은 새참(치킨과 맥주), 2등은 새참용 치킨, 3등은 새참 구매 시 맥주 또는 음료를 받을 수 있으며, 4등은 현장에서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3등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다시 한 번 주어진다.
새참은 1인 가구를 위해 혼자서도 간단하게 치킨과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테이크아웃 메뉴로 한마리의 양이 부담되거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치킨을 즐기고 싶을 고객이 주 대상이다.
땅땅치킨 옥광세 대표는 “지난해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해 땅땅치킨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올해도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올려 서울 진출의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땅땅치킨 청년창업 프로젝트’를진행하고 있다. 도전정신과 열정을 가진 예비 청년 창업자들의 신청을 받아 땅땅치킨 창업 시 최대 5천만원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프로젝트 참가신청은 8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tangtang@codd.co.kr)로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d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