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범이 다음 달 첫 유럽 투어 공연을 펼친다고 소속사인 싸이더스HQ가 13일 밝혔다.
박재범은 오는 9월 21일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25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28일 독일 베를린에서 '제이 박 퍼스트 유러피언 콘서트 투어'란 타이틀로 총 3회 공연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투어는 유럽 측에서 먼저 제의가 왔다. 유럽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무대를 구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박재범은 지난달 디지털 싱글 음반 '아이 라이크 투 파티(I Like 2 Party)'를 발표해 아시아권 아이튠즈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으며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1위도 기록했다.
허각, 새 노래 '넌 내꺼라는 걸' 발표
가수 허각(28)이 새 디지털 싱글 '넌 내꺼라는걸'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넌 내꺼라는걸'은 에이핑크·카라·걸스데이 등과 작업한 프로듀싱팀 황금두현과 노는어린이가 작사·작곡한 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레게 스타일 노래다. 리드미컬한 기타와 베이스, 반복적인 멜로디가 허각의 보컬과 잘 어우러지며 래퍼 스윙스가 피처링을 맡았다.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 우승자 출신인 허각은 그 해 발라드곡 '헬로(Hello)'로 정식 데뷔해 '죽고 싶단 말 밖에''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등의 히트곡을 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