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의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사진)’는 입주민과 일반 고객들이 추석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고향 가는 길’ 이벤트와 ‘여행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고향 가는 길’이벤트는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의 관심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 포스코건설은 오는 25일까지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의 홈스타일링 하우스(샘플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네비게이션, 주유권, 하이패스 단말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여행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는 주변 지인들에게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를 소개한 입주민들에게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주변 친구나 지인과 함께 분양센터에 방문하거나 단지 투어를 한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점수제를 적용해 동반 1인과 함께 떠날 수 있는 국내외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10월말까지 진행된다.
부산 서면 최초의 대규모 주상복합 아파트인 ‘서면 더샵 센트럴스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58층, 5개 동 총 1,679가구(아파트 1,360가구, 오피스텔 319실)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문의 051-742-7222)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