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오는 5일 롯데호텔에서 한국관광산업 미래전략포럼을 개최한다. 공사창립 50주년과 외래 관광객 1,000만명 유치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포럼은 한국관광산업의 현 주소를 진단하고 중장기 발전을 위한 '질적성장'과 '창조관광'을 주요 의제로 정했다.
원스톱 VIP서비스 라운지S 문열어
제주신라호텔은 국내 최초로 여행객들을 위한 원스톱 VIP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운지 S' 를 오픈했다. '라운지 S'는 실내, 야외 테라스로 이뤄진 약 100평의 공간으로 여행객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콘셉트의 라운지다. '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에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여성신문이 주최하는 '제15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여행사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은 소비 주체인 여성의 관점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업을 선정해 기업 발전의 바람직한 방향을 제시하고자 1998년에 제정됐다.
문화나눔 프로젝트'夢' 순회 공연
대명리조트는 2일(금) 오후8시 경주리조트 공연을 시작으로 23일(금)까지 약 한 달간 전국 사업장에서 대명문화나눔프로젝트 여덟 번째 나눔 '夢(몽)'을 순회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는 국악의 세계화를 위해 다양한 장르와 크로스오버를 선보여온 해금연주자 '꽃별 밴드'가 함께한다. 9일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23일에는 변산리조트에서 순회공연이 이어진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