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2(The Brilliant Korea Season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를 기획해 한국 문화를 소개하고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나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70명(부부 동반, 총 140명)에게 명사와 함께 1박2일 일정의 여행을 제공한다.
첫 번째 테마는 ‘조선 역사기행-충무공의 발자취를 찾아’로 5월26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오는 6월7~8일 1박2일간 ‘칼의 노래’의 저자 김훈 작가와 함께 작품의 배경이 되는 한산도와 해금강 일대를 방문하는 코스다.
두 번째 테마는 6월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6월22~23일 이틀간 국악인 오정해와 함께 영화 ‘서편제’의 촬영지인 청산도 일대를 방문해 우리나라 전통의 멋과 소리를 함께 체험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5월27일, 6월13일 각각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