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설업체 효성이 이달 중 분양 예정인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단지’에 다양한 힐링 환경을 조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효성에 따르면 이 업체는 우선 단지 내에 아이들을 위한 테마형 놀이공간 ‘키즈 아일랜드(KIDS ISLAND)’를 마련한다. 레일로드·바다 위 보물섬을 각각 콘셉트로 한 2개소의 어린이 놀이터와 숲 속 오두막 모양의 유아용 놀이터가 조성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했다.
어른들과 가족들을 위한 시스템 텃밭과 산책로, 힐링가든도 조성된다. 단지 내에 2개소로 마련되는 시스템 텃밭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말 농장으로 활용 가능하며, 단지를 둘러싼 순환 산책로가 약 0.8Km 거리로 조성된다. 또 단지 중앙에 위치하는 힐링가든은 커뮤니티시설과 연계하여 공연무대, 워터스크린이 설치된 수경시설 등 입주자들에게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주차장, 놀이터 등 단지 내 주요시설에 130만화소의 HD급 CCTV를 설치하고 아이들의 등하교 편의 및 안전을 고려한 버스 쉘터를 설치하는 등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서산 예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 지상 15~22층, 9개 동, 총 808가구의 대단지로 전용면적 기준 △59㎡ 123가구 △75㎡ 244가구, △84㎡ 441가구 등 중소형 평형으로 건립된다.
효성이 충남 서산시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브랜드 아파트이자 서산 시내권에서 3년 만의 신규분양 물량이다.
한편 효성은 건설·중공업·섬유·무역·화학·정보통신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재계순위 26위의 대기업이다. 대한주택보증 기업평가에서 업계 최고 수준(AAA)의 평가를 받았으며 지난해 2월 주택브랜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를 런칭한 이후 경북 칠곡, 안동 옥동, 대전 관저동 등 총 11개 현장에서 7,244가구를 성공적으로 공급했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7-1번지에 마련됐으며, 입주는 2016년 11월 예정됐다. (041)665-1224.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