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전국패트롤] F1 입장권 구매자 전남 골프장 30% 할인 外

F1 입장권 구매자 전남 골프장 30% 할인

F대회조직위원회는 오는 10월 4~6일 전남 영암에서 열리는 F1코리아그랑프리 입장권 구매자에게 오는 9월 15일까지 전남도내 7개 골프장 주중 이용료를 30% 할인한다.

할인 대상 골프장은 순천 파인힐스, 나주 골드레이크, 화순CC, 해남 파인비치, 영암 아크로 CC, 함평다이너스티, 영광CC 등이다.

할인이 적용되는 F1 입장권은 R등급(메인그랜드스탠드)으로 전일권, 일요일권, 토요일권이 해당되며 입장권을 제시하면 1회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안=박영래기자

구미시 원정대 킬리만자로 등정 나서

경북 구미시는 최근 평생교육원 강당에서 600여명의 산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프리카 킬리만자로 원정대 출정식을 했다.

22명으로 구성된 이번 킬리만자로 원정대(단장 이상호)는 24일부터 8월2일까지 아프리카 최고봉으로 지구에서 가장 큰 휴화산인 킬리만자로(5,895M)를 등정할 계획이다. 구미시산악연맹은 오는 2018년까지 7대륙 세계 최고봉 원정 계획을 세웠다.

구미=이현종기자

부산시 정전 60주년 맞아 평화음악회

부산시는 정전 6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부산문화회관에서 21개 나라 참전국 음악인들과 한국의 정상급 음악인들이 참여하는 'UN참전국 교향악단 부산평화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UN군 묘지가 있는 부산에서 열린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 국립국군교향악단의 상임 지휘자였던 배종훈 음악감독의 지휘와 함께 소프라노 신영옥, 트럼본 연주자 키스 디르다 등 21개 참전국의 음악인들이 대거 참여한다.

부산=곽경호기자

울산TP 신재생 에너지 분야 거점기관 선정

울산테크노파크(TP)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진하는 '비즈니스 아이디어(BI) 사업화 지원사업'의 신재생 에너지 분야 전국 거점기관으로 선정됐다.

정부의 BI 사업은 창의적 아이디어를 기술전문기관과 연계하는 사업으로 가전, 생활용품, 지식서비스, 바이오, 에너지산업 등 10개 산업을 대상으로 거점기관을 선정했다. 울산TP는 2차 전지, 수소연료전지, 원전IT, 풍력, 태양광 등 산학연 연계 에너지 클러스터 구축ㆍ운영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울산=김영동기자

경남도 중소기업대상 후보 31일까지 접수

경남도는 우수 기업체와 우수 장기 재직자를 선발하는 '제17회 경남도 중소기업대상'후보자를 22일부터 31일까지 접수한다.



기술혁신ㆍ창업벤처 부문 3개 사에 대해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경영혁신ㆍ수출ㆍ여성기업 부문 3개 사에 대해 경남도지사 표창을, 특별상과 우수 장기 재직자 부문(9명)은 경남은행장 표창을 수여한다.

선정 기업은 중소기업청 기술개발지원사업 우대, 경남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이차보전 우대, 우수 중소기업 인증패 수여 및 경남은행 여신지원 우대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다.

창원=황상욱기자

서산시 대한민국상상엑스포 참가

충남 서산시는 다음달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상상엑스포'에 참가한다.

서산시는 '창조관광 모든 상상'을 테마로 한'해 뜨는 공화국 부스'를 운영한다. 세계적 철새 도래지 서산 천수만에 자리잡고 있는 철새 테마파크 '서산 버드랜드'를 중심으로 해미읍성, 간월암, 아라메길 등 지역의 경쟁력 있는 관광 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서산=박희윤기자

충북기업 지역 농특산물 팔아주기 운동

기업사랑 농촌사랑 운동본부는 지역 우수 농특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22일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기업과 농촌이 상생하는 '기업의 충북 농산물 사랑 실천운동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에는 LG화학 오창공장, LG전자 청주공장, 아이앤에스, 금진, 씨앤씨, SK하이닉스, 선일다이파스, 제이비엘, 동화, 효성 광혜원공장, SKC 진천공장, 현대모비스 등 도내 12개 기업이 참여한다.

청주=박희윤기자

안산시 서해안 녹색도시 16대 과제 마련

경기도 안산시는 오는 2025년 안산의 비전을 담은 장기발전 16대 추진계획을 마련했다.

용역을 수행한 경기개발연구원은 2025년 안산의 미래를 '서해안 녹색공생도시 안산'으로 정했다. 비전 실행을 위해 ▦대송단지 과학영농 특화지구 조성 ▦연구개발특구 지정 ▦시화MTV 주변 공유수면 활용 ▦자전거도로 전국 네트워크 구축 ▦도시ㆍ생태네트워크 및 람사르습지 등록 ▦해양레저 기반 조성 등 16대 중점 추진과제를 정했다.

안산=윤종열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