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 녹일 알짜정보
■SEN부동산 플러스(오후 4시)
얼어붙은 부동산 시장, 2013년에는 과연 어떤 변화가 일어날 것인가? 어떤 모멘텀이 부동산 시장에 따뜻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인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전세금, 무섭게 떨어지고 있는 매매가로 인해 잠 못 이루며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있다. 바로 서울경제TV의 부동산 전문 프로그램 'SEN 부동산 플러스'. 서울경제TV 임동석 앵커가 진행하는 SEN 부동산 플러스는 현재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슈들을 꼼꼼히 분석해보고, 더 나아가 2013년 부동산 시장을 발 빠르게 전망해본다. 부동산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해주는 부동산 뉴스를 시작으로 최은정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부동산 톡톡' 에서는 부동산 상식사전의 저자 백영록 전문가가 출연해 전세권 설정 등기와 확정일자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 설명해주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플러스 가이드 코너에서는 김만엽 이사와 안광훈 이사가 출연해 부동산 시장의 뉴스를 함께 분석해보고, 시청자들의 부동산 고민을 해결해준다.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한 점은 전화(02-3153-2619) 또는 무료문자(013-3366-0119)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생방송 'SEN 부동산 플러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에 만날 수 있다.
안방서 만나는 감동의 크로스오버 음악회
■15회 기업인을 위한 서경 송년음악회(오후 8시)
지난 8일 서울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제15회 기업인을 위한 서경 송년음악회'가 서울경제TV를 통해 방송된다. 서울경제신문과 서울경제TV SEN이 주최한 이 음악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제 살리기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새해의 희망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과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크로스오버 공연'의 대명사로 권주용씨가 지휘하는 서울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진행됐다. 소프라노 정유미, 테너 김규욱, 재즈보컬 고아라 등 국내 정상급 음악인의 수준 높은 공연은 물론 인기가수 바비킴, 이영현, 손승연이 자신의 대표곡을 불러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해금연주자 조혜령, 러시아 아코디언 연주자 알렉산더 쉐이킨, 장세진·이해인 커플의 탱고무대가 더욱 풍성한 공연을 만들었다. 국내 유일의 '기업인을 위한 음악회'인 이번 공연은 서울경제TV 홈페이지(www.sentv.co.kr)를 통해서도 다시보기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