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가 19~22일 러시아 최대 관광박람회인 '모스크바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 의료관광을 홍보할 국내 병원 등 총 29개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100㎡)로 한국 홍보관을 운영하며 의료관광을 비롯한 비즈니스 상담, 일반 소비자 대상 홍보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24일과 26일에는 상트페테르부르크와 노보시비르스크에서 의료와 MICE를 테마로 한 로드쇼도 추진할 계획이다.
카타르항공 경유지 환승객에 무료 시티 투어
카타르항공은 경유지 도하를 환승하는 승객에게 '도하 시티 투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카타르 도하 국제공항을 5시간 이상 12시간 미만 스톱오버하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공항 내에 위치한 도하 시티 투어 카운터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시티 투어는 오전8시, 오전10시, 오후1시, 오후7시 반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매일 4회 실시되며 약 3시간에 걸쳐 도하 시티의 주요 랜드마크를 돌아보게 된다.
그랜드앰배서더서울 개관 60돌 기념 웨딩 이벤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호텔 개관 60주년을 기념해 5월5일까지 '마이 럭키 웨딩 위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My Lucky Wedding with Grand Ambassador Seou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부터 8월까지 웨딩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객 수에 따라 100만원에서 300만원 상당의 티파니 커플링, 로얄 코펜하겐 그릇 세트,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 명품 혼수 선물을 제공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가 '봄의 소리 얼리버드 해비치 패키지'를 새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슈페리어 마운틴 뷰 객실 1박과 2인 조식, 상큼 달콤한 딸기 페스티벌 '베리베리 굿 스트로베리 세트메뉴(딸기 빙수 2인&딸기 주스 1잔)'를 즐기거나 봄의 제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승차(YF쏘나타 또는 K5) 24시간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67년 전통의 글로벌 코치 투어 회사인 '트라팔가'가 우리나라에 진출한다. 트라팔가는 최근에 한국HTT(대표 권오린)를 한국 GSA로 선정하고 지난 11일 한국 진출을 알리기 위한 기자회견 및 여행사를 위한 트라팔가 세미나를 개최했다. 트라팔가는 유럽과 영국, 지중해와 남아프리카, 아시아, 호주와 뉴질랜드, 중국, 북미와 남미 등의 여행 상품을 개발해온 업체다.
*여행업계 소식 보내주세요.
travel@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