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F1 한국대회(코리아 그랑프리, 10월 12~14일)가 한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열기 확산을 위한 로드쇼 등이 전국에서 펼쳐진다.
16일 F1대회조직위원회에 따르면 F1대회 인기몰이를 위해 'F1 경주차(머신) 순회 게릴라 로드쇼'를 오는 10월 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을 포함해 광주, 목포, 순천, 광양, 여수, 부산, 거제 등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유동인구 밀집지역이나 대학교에서 열리는 행사는 F1 경주차 게릴라성 전시, 그리드걸 포토존 등을 운영해 F1 대회를 홍보하고 주말에는 F1티켓 현장 20%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또 행사 기간 게릴라 로드쇼에 참석해 F1 경주차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F1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koreangp.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선자에게는 대명리조트 숙박권, 대명비발디 리프트콘, 불스원샷 등 총 760개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F1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F1 경주차 게릴라 로드쇼를 계기로 F1대회에 대한 전국적 관심을 유도해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 F1 입장권은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