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코리아는 온라인을 통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기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landrover.kr)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페이스북 운영과 관련해 ‘고객 우선 주의’를 채택했다.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누적된 문의 사항들을 분석해 계절 및 이슈에 맞춰 고객과 빠르게 소통하는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다. 고객이 궁금해하는 신차 정보 및 서비스 관련 내용은 적극적으로 공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최고급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라는 명성의 랜드로버 디자인과 첨단 기술도 페이스북을 통해 쉽게 설명할 계획이다. 내달 출시 예정인 올 뉴 레인지로버에 탑재된 첨단 기술, 100% 알루미늄 모노코크 바디 등 기술적 진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내달 출시하는 올뉴 레인지로버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2월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고급 브리프 케이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1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 럭셔리 SUV 시장을 이끌고 있는 랜드로버는 타 브랜드들이 흉내 낼 수 없는 랜드로버 고유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며 “페이스북 개설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랜드로버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