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연습 시뮬레이터 공개
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은 25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열고 골프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GDR(Golfzon Driving Range·사진)'를 공개했다.
초당 2,000프레임을 찍는 초고속 듀얼카메라를 이용, 볼에 걸리는 스핀을 감지해 타구를 모니터와 스크린상에 정확히 구현한다. 볼의 속도는 초속 120m, 탄도는 80도까지 인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드라이빙레인지 모드의 스윙템포 따라하기, 쇼트게임의 거리별 어프로치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혼자서도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다.
골프존은 렌털 서비스 형태로 전국의 실내외 골프 연습장과 종합 스포츠센터 등에 보급할 예정이다.
日 브리지스톤스포츠 김민지 후원
일본 골프용품 브랜드 브리지스톤스포츠는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하는 김민지(19)와 메인 스폰서 계약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김민지는 골프클럽과 골프공 등 브리지스톤의 골프용품(퍼터와 의류는 제외)을 사용한다.
캘러웨이 단조 아이언 무료 렌털
한국캘러웨이골프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신형 단조 아이언 '에이펙스(APEX·사진)'와 '에이펙스 프로' 무료 렌털 서비스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callawaygolfkorea.co.kr) 신청과 추첨을 통해 렌털 서비스 이용자가 결정된다.
대여 기간은 최대 2주이며 제품의 배송과 회수 비용도 캘러웨이가 부담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