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양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는 울산 ‘온양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양 서희스타힐스’는 울산 울주군 온양읍 발리 499-10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30층, 8개 동, 총 760가구로 조성되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로 구성될 예정이다. 조합원이 초기에 납부하는 신청금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한국토지신탁과 신청금 관리 대리사무계약을 체결하였다. 시공은 서희건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온양지역주택조합 사업은 조합설립 후 사업계획 승인을 거쳐 최종 확정된다.
사업지 인근에는 대안시장, 남창공설시장 등이 위치해 있으며, 하나로마트가 사업지 주변에 조성 중이다. 인근에는 남울산보람병원과 온양문화복지센타, 옹기공원, 보예공원 등 이 위치해 있다. 또 인근 서생면에는 국제고등학교가 설립이 확정됐고 주변에는 기숙형 공립고인 남창고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그 밖에도 온남초등학교, 남창중학교, 온남병설유치원, 온양병설유치원 등이 가까이 있다. 특히 온양 IC를 이용해 부산 해운대와 센텀시티의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2015년 개통 예정인 동해 남부선 복선화 사업에 따라 부산 해운대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