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시티카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는 이달 10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동안 스마트 전시장 및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인조이 스마트 라이프’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0일과 11일 성수전시장을 시작으로, 17~18일에는 서울 양재와 부산에서 진행된다. 대구(10일~11일), 대전과 울산(24일~25일) 등 주요 도시는 시승 신청을 한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 행사를 선보인다. 대구, 대전, 울산 지역의 고객은 스마트코리아 및 각 딜러사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시승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2013년형 스마트 포투를 직접 시승하고, 차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든 방문 고객은 프리미엄 네일케어 서비스와 타로카드 이벤트를 경험하거나 레이싱 및 다트 게임이 설치된 게임 존을 이용할 수 있다. 고객 카드 작성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스마트 무릎 담요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전국 시승 후기 및 행사 소감을 사진과 함께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www.smart-k.com)에 게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산조선호텔 숙박권(1명),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2명), 스타벅스 상품권(5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28일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 연락한다.
시승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스마트 전시장 및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