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자·전화로 종목 궁금증 실시간 해결
■ 베스트종목상담 (오전 11시)
내 바구니에 담은 종목들, 어떻게 지켜야 할까? 주가는 날마다 요동치는데 주식 걱정 때문에 편히 잠드는 날이 손을 꼽을 정도다. 매일 밤 주식 걱정 때문에 뒤척이는 사람들의 머릿속을 베스트 종목상담'이 해결해줄 수 있다. 베스트 종목상담은 강동석 아나운서 진행으로 라이징스탁 홍의진 팀장, 우리투자증권 S&G센터 정태근 전문가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종목을 실시간으로 자세히 풀어준다. 문자와 전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해 시청자의 궁금한 종목에 대해 요점을 공략하는 상담이 이루어지며 오늘 장에서 매수하고 싶은 종목에 대한 궁금증까지도 속 시원히 해결한다. 깊이와 다양성을 모두 갖춘 두 멘토로부터 시장을 이기는 전략과 투자 노하우까지 배워보는 알찬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답답한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시원한 주식 투자 해우소, 베스트 종목상담. 시청자들은 무료문자인 013-3366-0110 또는 전화(02-3153-2610)로 문의하면 궁금한 종목에 대한 멘토들의 속 시원한 해답을 들을 수 있다.
전남 중기 우수제품 알리는 뉴21커뮤니티
■ 현장탐방오늘 (오후 5시)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성공스토리를 들어보는 '현장탐방 오늘'이 이번 주에 찾아간 곳은 전라남도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 오픈마켓 '뉴21커뮤니티' 박선민 대표다.
오픈마켓이란 일반적인 쇼핑몰 판매방식을 벗어나 개인과 소규모 판매업체가 온라인상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거래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이러한 오픈마켓 중 전라남도의 우수한 제품들을 알리고 농업과 IT기술 융ㆍ복합 벤처의 성공 가능성을 연 '뉴21커뮤니티'는 전라남도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소비자가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유명 오픈마켓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많은 상품을 오픈마켓별로 판매하고 있어서 소비자는 원하는 오픈마켓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중개역할을 하고 있다. 오픈마켓은 제품생산업체와 판매자간에 유통마진 없이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고, 입점하고 싶은 업체에서는 판매하고자 하는 제품을 샘플로 하나만 배송해 주면 어떠한 비용도 들이지 않는다. 유명 오픈마켓에 동시 입점하고 소비자는 중간 유통업체 없이 직거래, 즉 산지직송으로 바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방송프로그램 다시보기는 서울경제TV 홈페이지 현장탐방 오늘 및 전화(1544-9672)로 문의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