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대상은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다. 공채 모집부문은 사업기획·전략, IT, 경영기획 등이다. 채용 후 T커머스 상품소싱, 방송콘텐츠 수급·유통, 기술전략, 정보시스템 개발, IT인프라 기획 등 총 10가지 직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 접수는 9월1일부터 9월18일 오후 6시까지다. KTH채용홈페이지(http://kth.career.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합격자에 한해 인성검사와 면접을 진행해 최종 선발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14일(화) 홈페이지와 이메일에서 공지한다. 면접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통지한다.
KTH는 영화, 방송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수급·유통하고 ICT 서비스와 플랫폼을 구축, 운영하는 사업을 하고 있다. 사업내용과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H 채용 홈페이지(http://kth.care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H 채용 담당자는 “기본원칙에 충실하고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하며, 근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인재 등 인성과 태도에 주안점을 두고 채용할 계획”이라며 “KTH의 미래를 함께할 핵심인재로 성장하며 개인의 꿈을 실현시킬 인재라면 누구나 환영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