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일산 위시티블루밍’이 특별 분양가 할인에 돌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www.ilsan-blooming.kr)은 공매물건 마지막 잔여 세대에 한해 157㎡(구47), 182㎡(구55), 206㎡(구62)를 분양가 대비 25~30% , 펜트하우스는 40% 할인된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또 해당 세대를 대상으로는 발코니 확장 무료, 빌트인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신발살균건조기, 개인금고, 월풀욕조, 쌀냉장고, 세탁기, 시스템에어컨(천정형 4개)까지 무상으로 제공한다.
동국대병원 앞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7,225세대 대단지로 1,2,4단지는 일산자이 4,683세대, 3,5단지는 위시티블루밍 2,542세대로 구성돼 있다.
분양업체에서 내세우는 가장 큰 장점은 교육환경. 초중고가 인접해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고양국제고와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동국대학교 약학대와 한의대 등이 근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동국대 바이오메디 캠퍼스가 근거리에 위치하며 신분당선의 연장 노선안이 고양시 의회를 통과해 국토부 심사를 남겨놓은 상태다.
이 아파트는 모든 주차시설을 지하화해 자연친화적인 조경시설을 갖췄고 세대 내 고품격 인테리어, 잘 갖춰진 커뮤니티센터도 장점으로 꼽힌다. 또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건강검진실 등도 갖추고 있다.
계약금이 5%이고 입주기간이 120일이기 때문에 이사날 맞추기에도 넉넉하다는 게 분양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일산 위시티블루밍은 최근 설문조사에서 입주민들의 97%가 주거환경에 만족하고, 93%가 이 아파트를 주변에 권유할 의사가 있다고 응답할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홍보관은 직접 입주할 세대 관람이 필요한 만큼 보안상 사전 전화상담 후 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1661-9340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됐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