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는 기존 멤버십 브랜드를 확대한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를 새로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기아레드멤버스는 2006년부터 시행된 기존의 기아차(000270) 멤버십 브랜드 ‘큐 멤버스(Q Members)’를 새롭게 확대·변경한 것으로, 큐 멤버스에 비해 차량 구매 시 적립 가능한 포인트를 확대하고, ‘차량 케어 서비스 몰’ 등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레드멤버스는 기존에 ‘신차 구매 시 멤버십 포인트 적립’, ‘재구매 시 할인 혜택’ 등 개별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과 달리, 모든 고객 서비스 비용을 포인트 제도로 일원화했다. 이로써 기아차 고객은 구매 차종 및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 활용 방안도 대폭 개선했다. 기아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차량 케어 서비스 몰’을 신설해 기아차 고객들이 신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멤버십 포인트로 보호 필름, 유리막 코팅, 세차/실내 클리닝, 여성 특화 및 법인 전용 용품 등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놀이공원, 영화, 외식 등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영역을 기존보다 확대해 고객들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여가 활동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드라이빙 클래스’ 및 ‘카 리모델링 서비스’ 등 차별화된 캠페인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red.ki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