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쎄시봉 콘서트 시즌 2’ 9월 26일(토)-27일(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원년멤버 이익균 합류
전국 투어를 진행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던 쎄시봉 친구들(조영남·윤형주·김세환)이 추석을 맞이해 시즌2 콘서트로 돌아온다.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부모님과 자녀들이 함께 볼 수 있는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제작사 쇼플러스엔터테인먼트는 ‘2015 쎄시봉 친구들 콘서트 시즌2’가 오는 26일~27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무대에 4차례 오른다고 10일 밝혔다.
쎄시봉 친구들의 이번 공연은 기존과는 크게 달라질 전망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쎄시봉 트리오의 원년멤버 이익균의 합류다. 이익균은 영화 ‘쎄시봉’의 ‘오근태(정우 분)’역에 영향을 준 실존 인물로 이번 공연에서는 묵직한 베이스를 담당한다. 공식적으로는 50여년 만에 함께 서는 무대에 팬들은 물론 멤버들 또한 많은 기대감을 안고 있다. 트로트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조정민 또한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쇼플러스 측은 “오랜 음악활동에도 불구하고 팬들에게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사람들이 바로 쎄시봉 친구들이다. 기획단계에서부터 이번 공연은 음악적인 부분과 연출적인 요소로 기존의 감동은 유지시키되 새로움을 더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멤버 윤형주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 초심을 잃지 안고 열심히 연습해서 추석에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8만8,000원~16만5,000원. 1544-1555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