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전국 16개 전시장에서 푸조의 최첨단 친환경 e-HDi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전국 시승이벤트를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푸조의 최신 3세대 스톱&스타트 시스템이 적용된 e-HDi 기술은 2011년 6월 프렌치 친환경 프리미엄 세단 508 악티브 모델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다. 이후 뉴 308, 3008 악티브 모델에 차례로 적용됐다.
시승이벤트에서는 e-HDi 라인업 차량들의 시승뿐만 아니라 각 전시장 별로 ‘쁘띠 에코 연비마라톤’이 함께 진행된다. 세일즈 컨설턴트와 함께 지정된 구간을 주행하며 e-HDi의 기술력을 직접 체험하고, 연비를 향상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연비 마라톤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경우 각 전시장별 우승자(차종별 1명씩 총 3명)에게 1923 보디숑 사자상과 에코 인증서가 주어진다. 이벤트가 열린 16개 전시장 중 연비기록이 우수한 3명(차종별 1명)에게는 펀조이 골프 웨지(3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후 2월 중에 계약할 경우 추첨을 통해 뱅골프 코리아 드라이버 50% 할인권(1명)과 펀조이 골프 웨지(1명)를 각 전시장 별 2명에게 제공한다.
시승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스페셜 기프트 킷(푸조 키링ㆍ티셔츠 및 고급 융)이 증정된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네일 케어, 아로마 핸드마사지 서비스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가까운 전시장으로 문의하거나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