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www.yes24.com)는 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온 가족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 할인 이벤트부터 무료 공연 초청 등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5월6일까지 유아ㆍ어린이ㆍ자녀교육 분야 도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모든 구매자에게 보냉 물병 주머니와 글쓰기 공책, 필기구 세트, 비눗방울 놀이 세트 등 사은품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예스상품권 5,000원권을 선물한다.
또 해당 이벤트 도서 구매 고객 가운데 초등 3~6학년 어린이와 학부모 5쌍을 추첨해 35만원 상당의 1박2일 경주 체험학습을 무료로 제공하며, 60쌍의 고객을 추첨해 등 어린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10일까지 ‘꼬마버스 타요’, ‘보물섬’, ‘구름빵’, ‘클래식 버스커스 어린이 음악회’, ‘Why? 마법학교: 마법사와 쫓겨난 임금’, ‘명작오페라여행’ 등 유아ㆍ어린이 공연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해당 공연을 예매하면 티켓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3,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10만원 이상 예매 고객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유아ㆍ어린이 인기 DVD 상품 할인전도 5월5일까지 단독으로 진행한다. ‘보글보글 스폰지밥’과 ‘빨간머리 앤’, ‘까이유(Caillou)’ 등 DVD 베스트셀러 30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어린이날 사랑받는 엄마, 아빠되기 GIFT SHOP’ 기획전을 열고 캐릭터 상품부터 봄나들이 용품 등 인기 유아동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구름빵, 로보카폴리, 꼬마버스 타요, 리락쿠마, 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 용품 할인을 비롯해 어린이 인디언텐트와 자전거 최대 42%까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이선재 예스24 마케팅본부 선임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부모님들의 가계 부담도 줄이고 아이들의 동심도 키워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할인전과 무료 공연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어린이날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