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강 톱모델이 이번 주 tvN ‘SNL 코리아’에 등장해 브라운관을 후끈하게 달군다.
14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세계적인 모델 혜박, 송경아, 한혜진이 함께 나와 런웨이에서는 볼 수 없던 숨겨진 예능감과 매력을 무한 발산한다.
혜박은 미국 ‘보그’지와 이탈리아 ‘보그’에 동양인 최초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으며 ‘댄싱 위드 더 스타’를 통해 완벽한 9등신의 몸매와 뛰어난 춤실력을 뽐내 주목을 받았다. 송경아와 한혜진 역시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해외 유명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주인공으로 이번 ‘SNL 코리아’에서 어떤 의외의 모습으로 맹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쏠리는 상황.
안상휘 CP는 “최근 들어 남성 호스트가 유독 많이 등장해 시청자들이 여성 호스트를 목 마르게 기다려온 것으로 안다. 이번 모델 특집은 이러한 바람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라며 “도도하고 시크해 좀처럼 망가지지 않을 것 같은 톱모델의 코믹한 모습이 친근하게 다가오며 속 시원한 유쾌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톱모델 혜박, 송경아, 한혜진의 파격적인 변신이 펼쳐질 tvN ‘SNL 코리아’는 14일 밤 11시 전파를 탄다.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사진 = 에스팀 홈페이지)
/이지윤 기자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