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JAL)이 운항편수 확대 등 서비스를 확충했다고 2일 밝혔다. 일본항공은 최근 시작한 대한항공과의 코드 공유를 통해 서울에서 매일 7편, 부산에서 4편, 제주에서 1편씩 운항하는 등 3개 공항에서 주간 224편을 왕복 운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015년 3월 말까지 한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일 구간 더블마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JAL패밀리클럽(JFC)에 가입하면 가족 간 마일리지 합산이 가능하며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입하면 좌석 지정은 물론 전자 항공권 및 영수증을 결제 즉시 e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제주 해비치호텔, 내달까지 '쿨키즈' 패키지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7월부터 '캠핑장 통합안내 사이트: 대한민국 구석구석 Go Camping(http://www.gocamping.or.kr)'을 개설하고 정보제공을 시작한다. 캠핑장 통합안내 사이트는 국민들의 늘어가는 캠핑에 대한 정보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전국 1,770여개 캠핑장의 상세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했으며 1만6,000건 이상의 개방형 관광정보 데이터(투어 오픈API)를 연계해 개별 캠핑장과 주변의 관광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데도 힘을 기울였다.
관광공사 사이트서 캠핑장 정보 확인하세요
한화호텔&리조트의 '아쿠아플라넷 여수'가 국내 최초로 '벨루가 수중 생태설명회'를 선보인다. 흰고래 벨루가 3남매의 물속에서의 습성을 눈앞에서 가까이 관찰할 수 있는 신개념 생태설명회다. 특히 벨루가가 자연상태에서 먹이를 사냥하는 습성은 물론 바람을 불 듯 물을 내지르면 나타나는 원형 물방울 고리, '엔젤링'을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설명회는 4일부터 매일 오전11시20분에 10여분간 상시 진행된다.
아쿠아플라넷여수, 흰고래 벨루가 생태 설명회
제주 해비치호텔이 오는 18일부터 8월31일까지 '쿨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쿨키즈 패키지는 스탠다드·스위트·패밀리스위트·오션스위트 4가지 객실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객실과 일정에 따라 가격은 49만원부터 103만원까지 다양하다. 쿨키즈 패키지를 이용하면 해비치 익스플로러 어린이 프로그램 또는 키즈 스포츠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