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에 대한 미적 기준이 까다로워지면서 외모 콤플렉스를 호소하는 여성도 증가하고 있다. 여성들이 가장 많이 콤플렉스라고 여기는 신체부위는 다름 아닌 가슴. 동양 여성의 특징 중 하나인 빈약한 가슴은 작은가슴콤플렉스로 이어져 여성의 자신감을 떨어뜨리고 일상생활에서도 크고 작은 불편을 야기한다.
최근 성형외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가슴 볼륨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이 알려져 여성들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가슴크림은 일정 기간 동안 가슴 부위에 크림을 바르고 마사지하는 방식으로 볼륨을 키우는 가슴커지는크림이다. 그 중에서도 보르피린을 주성분으로 하는 비바크림이 여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바크림은 탁월한 가슴크림효과를 가지고 있어 가슴확대크림효과, 가슴탄력크림효과가 뛰어나 가슴크림추천제품으로 인지도가 높다. 가슴마사지크림형태인 비바크림은 유럽에서 진행된 장기간의 임상 실험 결과에서 안전성 부분까지 검증 받아 ‘비바시크릿베타공법’으로 특허출원까지 마쳤으며 미국, 영국 등 세계 12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기도 하다. 누적 판매량이 무려 10만개를 돌파했다.
가슴키우는크림인 비바크림을 하루 두 번 가슴에 발라 마시지하는 것이 좋다. 주로 아침과 저녁에 하며 샤워 후 가슴에 크림을 넓게 펴 바르고 흡수가 잘 되도록 3~5분 정도 문질러준다. 이후 10~15분 정도 피부를 부드럽게 주물러주면 된다. 효과는 꾸준히 사용할수록 좋아진다.
업체 관계자는 “가슴크림을 선택할 때는 구입에 앞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인지, 어떤 성분을 사용하는지를 꼼꼼히 따져 볼 필요가 있다”며 “저품질 가슴크림을 무분별하게 사용할 경우 자칫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한편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2+2 이벤트
평소 모두 구매하려면 396,000원인데 10만원 가까이 할인된 가격이다. 비바밸런스업은 대두추출물, 이소플라본, 석류추출물, 당귀추출물, L-타이로신 등 식물성 단백질과 여성에게 좋은 다양한 성품을 함유한 제품이다. 비바크림과 가슴케어기구인 업플C와 함께 이용하면 만족도가 한층 배가돼 많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vivakorea.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