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의 수고로 여름이 더 즐거워진다. 활동파와 방콕족의 여름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지는 덕분이다. 워터파크 이용권과 여행상품권, 그늘막텐트와 전자책 단말기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다.
야외 활동파라면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할인권을 증정하는 SK플래닛의 'T클라우드' 이벤트를 노려볼 만하다. 오는 31일까지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인 T클라우드 앱에 로그인만 해도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25% 할인권(선착순 100만 명)을 받을 수 있다. 이 중 300명에겐 블루캐니언 무료 입장권을 증정한다. SK텔레콤도 30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1인 2매ㆍ500명)을 내건 '서머 배케이션(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www.skt-lte.co.kr/event/sns/summer_lte-A)를 통해 SK텔레콤의 '2배 빠른 롱텀에볼루션 어드밴스드(LTE-A)'와 관련한 내용을 본인의 트위터ㆍ페이스북ㆍ싸이월드 등에 올리면 된다.
또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유플러스샵(square.uplus.co.kr)'에서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과 인터넷에 가입하면 워터파크 이용권, 외식상품권, 배터리팩, 최대 22만원의 백화점 상품권, 5~6인용 그늘막텐트 등을 받을 수 있다. 역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해외로 나가는 활동파라면 로밍 이벤트를 놓칠 수 없다. KT는 로밍 서비스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3일 이상 신청한 2,000명은 여행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포토북 제작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선정된 1,000명 중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7일 이상 신청한 이용자 2명에게는 캐논EOS 100D 카메라를 증정한다.
이밖에 삼성전자의 미러리스 스마트카메라 'NX300'를 구입하면 최대 500만원의 여행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제품을 구입한 후 8월3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9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경품은 5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100만원 여행 상품권(5명),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10명), 영화 관람권(1인2매. 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인 2잔ㆍ184명) 등이다.
시원한 거실에서 더위를 피하려는 방콕족을 겨냥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SK플래닛의 N스크린 서비스 '호핀'에선 휴가 기간 동안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ㆍ드라마를 모아 볼 수 있는 '여름 휴가철 테마관'을 운영한다. '인 디 에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드림 걸즈' 등의 로맨스 영화는 반값이다. 영국 드라마 특집관에선 '셜록 시즌 1ㆍ2', '화이트 채플', '루터'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포털 다음은 교보문고와 제휴, 내달 18일까지 '마이원 모바일 월렛'으로 교보북클럽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전자책 전용 단말기, 통합포인트, 온·오프라인 2,000원 할인쿠폰(전원)을 제공한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스마트폰에 멤버십 카드를 담아두고 쓸 수 있는 스마트 지갑 앱이다.
에어컨과 제습기가 필요하다면 KT의 '쿨 서머(Cool summer)' 이벤트를 노려보자. KT의 '올레 인터넷'과 '올레 TV'에 동시에 가입하면 에어컨, 제습기, 미니세탁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을 반값 수준에 구입할 수 있다.
KT는 또 개인용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인 '유클라우드(ucloud)'의 '매력찾기' 이벤트를 8월14일까지 실시한다. 자신이 유클라우드를 활용하는 방법을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티쇼 , 유클라우드 추가 용량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유클라우드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웹(www.ucloud.com)에서 참여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