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멤버 H4 소개글이 공개됐다.
지난 4일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제작진은 페이스북을 통해 H4 멤버들을 소개했다.
제작진은 “꽃할배H4의 리더 이순재쌤을 소개합니다 할배 넘버원♥”라며 맏형 이순재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순재는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었고, ‘호통치는 아버지 이미지에 고집불통이지만 인간적이고 귀여운 매력의 할배 넘버원♥ 꽃보다 할배 리더’라는 설명글이 덧붙여졌다.
이어 페이스북에 “1+1은… 귀요미일까요? 이젠 ‘구요미’의 시대입니다. 커피 젓지 않으시기로 유명하신 78세 구요미 신구쌤이십니다.(1+1은 구요미… 2+2도 구요미… 구요미… 구구 구요미…♬)”라는 소개글과 함께 둘째형 신구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신구는 이를 드러내고 환히 웃고 있었으며 ‘인자함 뒤에 숨겨둔 엉뚱함으로 맏형과 티격태격하는 할배 넘버투♥ 꽃할배 구요미’라는 설명글이 적혀 있었다.
이어 공개된 H4 셋째형 박근형의 사진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악역 전문이나 우주 최고 유쾌한 할배 넘버쓰리♥ 꽃할배 분위기메이커’라는 소개글과 함께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근형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막내 백일섭은 프로필 사진마저도 유쾌함이 넘쳤다. 사진에는‘듬직한 국민 아버지에서 어느날 갑자기 막내가 되어버린 할배 넘버포♥ 꽃할배 떼쟁이 막내’라는 설명과 눈을 동그랗게 뜨고 놀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백일섭의 모습이 실려 있다.
한편 tvN ‘꽃보다 할배’는 1박 2일을 연출했던 나영석PD가 CJ E&M으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평균 나이 76세 배우들이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현재 H4(꽃보다 할배 출연진 4명)은 9박 10일 유럽에서 해외 촬영을 하고 있다. 첫 방송은 7월 첫째 주. (사진= tvN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