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뉴타운 핵심상업지역에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시공하는 ‘은평뉴타운 엘크루(이하 엘크루)’가 이달 분양에 나선다.
지하 4층~지상 20층, 3개 동으로 이뤄진 이 아파트는 146가구, 오피스텔은 116실 총 262가구이며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물론 상업시설도 같이 개발된다.
엘크루가 들어설 곳은 지역은 3호선 구파발역 인근으로 역까지는 직선거리로 200미터가 채 안된다.
2016년에는 엘크루 앞으로 롯데복합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이며 은평 최대·최고의 종합병원인 가톨릭 성모병원도 2018년 준공할 예정이다.
구성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전용 59㎡ 단일 면적으로 일부 타입은 4bay·3room 구조로 선보이며, 오피스텔도 주거에 초점을 맞춰 거실과 방 3개에 욕실 2개, 풀 옵션으로 이뤄진 계단식 구조 설계로 신혼부부 및 3인 이상 가구도 부담 없이 거주할 수 있게 했다.
은빛초등학교는 물론 진관 중·고등학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하나고 역시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등 교육여건도 양호한 편이다.
북한산국립공원이 조망 가능하고 단지 인근에 이말산, 갈현근린공원, 진관근린공원이 위치해 있다. 또 입주민의 건강을 위한 고품격 휘트니스 센터가 조성될 예정이며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 3번출구 범서쇼핑 인근에 위치한다. (02)354-0300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