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최강 로맨스'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 현장 대공개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 현장. (왼쪽부터)뮤지컬 배우 김산호, 곽선영, 서하준, 정민주, 빅스 레오 / 사진 = 이유석 인턴기자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현장. 지은(곽선영 분)의 집에 새로운 소유자의 이삿짐이 도착하는 장면. / 사진 = 이유석 인턴기자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현장. 아시아 톱스타 ‘이영재’(빅스 레오 분)가 신곡을 발표하는 모습 / 사진 = 이유석 인턴기자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현장. 영재와 지은(정민주 분)은 ‘풀하우스에 함께 살기로 합의하고, 윤호(함승현 분)와 그의 조수들이 지은을 스타일링 해준다. / 사진 = 이유석 인턴기자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현장. 기자회견 장에서 첫만남과 러브 스토리를 지어서 대답하는 영재(김산호 분)와 지은(곽선영 분). / 사진 = 이유석 인턴기자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현장 . 영재(서하준 분)와 지은(정민주 분)이 지은의 시나리오를 두고 언쟁을 펼치는 장면 / 사지 ㄴ= 이유석 인턴기자

뮤지컬 ‘풀하우스’ 연습현장 / 사진 = 이유석 인턴기자

아시아권에 드라마 한류 붐을 일으켰던 <풀하우스>가 뮤지컬로 재탄생한다.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터 연습실에서 뮤지컬 ‘풀하우스’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연습 현장에는 뮤지컬 배우 김산호, 서하준, 레오, 곽선영, 정민주, 우금지, 한경수, 함승현, 박미유 등이 참석해 주요 다섯 장면을 시연했다.

건축가인 아버지가 남긴 ‘풀하우스’를 지키며 아버지와의 추억을 노래하던 시나리오 작가 지망생 한지은.

어느날 그녀의 집에 새로운 ‘풀하우스’ 소유자라며 낯선 이의 이삿짐이 도착한다.

새로운 소유자는 다름 아닌 아시아 슈퍼스타 이영재.‘잘 나가는’ 이영재는 연달아 터지는 스캔들 기사에 큰 타격을 입는다.

사정상 영재와 지은은 ‘계약 결혼’의 상태로, 당분간 ‘풀하우스’를 함께 쓰기로 합의한다.영재의 친구인 윤호는 영재의계약 결혼 상대인 지은을 예쁘게 변신시킨다.

영재의 약혼 발표 기자 회견이 열리고, 영재와 지은은 첫만남과 러브 스토리를 지어내 대답한다.



지은이 다친 다리의 깁스를 풀고 영재가 지은의 시나리오를 읽다가 두 사람은 서로의 작품과 연기를 두고 설전을 펼친다.

뮤지컬 <풀하우스>의 원작은 원수연 작가의 만화 <풀하우스>. 만화<풀하우스>는 연재 당시 1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순정만화 입문서’로 꼽히는 대표적인 로맨스 만화다.

이후 2004년 비·송혜교 주연의 드라마 <풀하우스>가 브라운관에서 방영, 시청률 40%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풀하우스>는 최고의 제작진이 모여 2009년부터 창작과 개발이 시작된 작품이다. 뮤지컬 ‘싱글즈’ ‘카페인’ 연극‘광해, 왕이 된 남자’ 등 작품에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성재준 감독과 드라마 ‘쩐의 전재’ ‘조강지처 클럽’ ‘타짜’ 등 주제곡 히트메이커인 하광석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만화와 드라마를 통해 검증된 원작을 무대로 옮겼다.

아버지가 물려준 풀하우스를 지키려는 작가 지망생 ‘지은’과 ‘풀하우스’의 새로운 소유자인 톱스타 ‘이영재’의 계약 결혼 이야기를 다룬 <풀하우스>. 뮤지컬은 만화와 드라마와 어떤 다른 매력을 선보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지컬 <풀하우스>는 최고의 제작진에 최강의 캐스팅까지 더했다. 아시아 최고의 가수 겸 배우 ‘이영재’ 역에는 뮤지컬 배우 김산호, 서하준, 비스트 양요섭, 빅스 레오가, 당찬 시나리오 지망생 ‘한지은’ 역에는 뮤지컬 배우 곽선영, 가수 정민주(JOO), 에이핑크 정민주가 캐스팅됐다. 봄향기처럼 달콤한 ‘로맨스’대표작 뮤지컬 ‘풀하우스’는 오는 4월 11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