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은 오는 16일‘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신도시 C2블록에 들어서는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은 지하 5층~지상 49층, 15개동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면적 72~84㎡ 230실이 공급된다.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C2블록은 광교신도시의 핵심 인프라는 물론 광교호수공원과 광교산 조망권을 누릴 수 있고, 학군까지 갖추고 있어 광교신도시 최고 입지로 평가받는다. 특히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 일부는 테라스하우스로 조성해 호수공원에 인접한 단지의 장점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교통도 편리하다. 동수원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용인-서울고속도로도 가깝다. 또 M버스를 통해 서울 강남이나 서울역, 광화문 등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내년 2월에는 도보로 이동 가능한 위치에 신분당선 연장선 광교중앙역(가칭)이 개통된다.
학군도 잘 갖춰져 있다. 초·중·고교가 모두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에듀타운과도 인접해 있다. 매원초교와 다산중, 연무중, 광교고, 찬현고, 유신고 등이 인근에 있으며 이의구초(2018년 하반기 개교 예정)도 단지 바로 옆에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경기도 신청사와 컨벤션센터, 호텔, 프리미엄아울렛 등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상업지구도 가깝다.
분양일정은 오는 18일 청약접수에 이어 23일 당첨자발표, 24일과 25일 이틀간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청약은 아파트투유와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가능하며, 청약신청금은 100만원(전 타입 공통)이다. 중도금 50%에 대해서는 이자후불제가 적용된다.
‘광교 중흥S-클래스’ 복합단지 견본주택은 사업지 현장인 광교신도시 C2블록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 031-216-690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