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강식품브랜드 CJ뉴트라는 최근 생활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슬림메이트’ 를 출시했다.
슬림메이트는 총 2종으로, 가볍게 씹어먹는 바 타입의 ‘슬림메이트 바’와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티 타입의 ‘슬림메이트 티’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다이어트 소재로 알려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 추출물(HCA)를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의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림메이트 바는 국내 최초 바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일반 과자가 아닌 건강기능식품 씨리얼 바다. 특히 CJ의 독자개발인 곤약시럽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췄고, 멀티그레인믹스 4종(현미, 호밀, 귀리, 보리)을 함유해 곡물의 영양을 담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고칼로리 간식이 부담스럽거나, 칼로리와 체지방이 걱정되는 사람에게 다이어트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슬림메이트 티는 원두커피 맛으로 100ml 물에 타서 바로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다이어트 소재로 알려진 HCA와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지방, 무설탕, 저칼로리 제품으로, 커피를 마시듯 가볍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상훈 기자 shlee@sed.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