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해볼 만한 지역 알짜매물 분석
■SEN 부동산플러스 (오후 4시)
초과이익환수제 폐지 등 정부가 부동산 관련 규제들을 하나씩 풀면서 재개발·재건축 시장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서 빠르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고 싶은 시청자를 위해 'SEN부동산플러스'가 나섰다.
서울경제TV 김동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수요일 SEN 부동산플러스는 드림부동산투자연구소 이동주 대표와 '미스터 역세권' 박일권 대표가 출연해 문자와 전화를 통해 신청받은 시청자들의 부동산 고민을 해결해준다. 이어지는 '매물 갑론을박' 시간에는 투자해 볼 만한 지역을 찾아 자세히 분석해보고, 해당 지역에 위치한 알찬 매물까지 꼼꼼히 살펴본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들어 합리적으로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 두 개의 매물을 만나 볼 수 있는 '플러스 매물' 시간에는 두 전문가와 함께 지역의 입지 여건과 교통, 개발 호재들을 분석해보고 알짜배기 매물들의 장점을 파헤쳐본다. 매물에 대해 궁금하거나 부동산 관련 문의가 있으면 언제든지 02-778-4747 또는 013-3366-0119에 무료 문자를 보내 전문가들의 날카롭고 친절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사물인터넷 핵심 기술·대장주 전격 공개
■수익을 말하다 -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 (오후 8시)
서울경제TV가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강의 대표 프로그램 '수익을 말하다-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가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용준의 시크릿 코드'는 기존 시장 분석의 패러다임을 뒤집는 새로운 시각으로 시장을 철저히 해부한다. 신기술 관련주 분석 1주차 '사물인터넷' 시간이다. IT의 최대 이슈인 사물인터넷의 핵심 기술과 대장주를 전격 공개한다. 사물인터넷은 유무선 네트워크로 다양한 사물들이 정보를 주고받는 신기술이다. 하이패스, 버스정류장 도착 알림판 등 이미 우리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우리의 부엌과 전자 제품, 주차 시스템이 모두 인터넷에 연결될 것으로 전망되기도 한다. 상상이 현실이 되는 초연결사회는 어떤 모습일지, 차세대 성장 산업으로서 주목받고 있는 사물인터넷의 가치는 얼마나 되는지 낱낱이 공개한다.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 IT 업종의 큰 이슈인 사물인터넷에 대한 세밀한 이해를 통해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주식 투자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