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북구는 오는 13일까지 여름방학 청소년 생활체육교실(무료)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 여름에는 개설 과목은 수영, 티볼, 인공암벽타기 등이며 각각 강북웰빙스포츠센터와 노스페이스 수유점 인공암벽장에서 열린다.
티볼ㆍ인공암벽 교실은 각 30명, 수영 교실은 2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 신청은 구 홈페이지(www.gangbuk.go.kr) ‘여름방학 생활체육교실 신청’ 배너에서 하면 된다.
종로구, 주말체험프로그램 책자 배포
서울시 종로구는 구에서 시행하는 주말 체험프로그램을 소개한 책자를 배포한다고 3일 발표했다.
책자에는 종로구 문화자원과 자연환경, 박물관 이용 방법, 주말 체험프로그램 안내 등이 수록돼 있다. 프로그램 별 내용과 시간, 대상, 수강료, 연락처 등이 상세히 적혀 한 눈에 정보를 살필 수 있다.
책자는 초ㆍ중ㆍ고교와 유치원, 마을 문고 등에서 받아볼 수 있다.
양천구, 불법 주정차 단속 가족 체험단 모집
서울시 양천구는 오는 13일까지 불법 주정차 단속 가족 체험단 108명을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주정차 위반 단속현장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체험하는 것으로 올바른 주차문화 조성과 구정 참여를 위해 만들어졌다.
체험단은 오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18회에 걸쳐 운영되며 목동 주변 학원 밀집지역과 통학로 등 상습 정체구역을 단속원과 함께 다닌다. 참여학생에게는 자원봉사 활동 확인서가 발급된다. 문의는 구 자원봉사센터(2644-4750)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