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다음 달 17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코베아와 함께하는 제9회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9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총 200가족(1가족 4인 기준, 장비 미보유 고객 150가족, 장비 보유 고객 50가족)을 선정, 충남 천안시 소재 서곡야영장에서 다음달 26일부터 1박2일 간 캠핑 용품과 야영장을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지 않은 150가족에게는 캠핑용품 전문업체 ‘코베아’의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와 야영장을 무료로 대여할 예정이며, 캠핑 장비를 구비한 50가족에게는 야영장을 무상 제공한다.
아울러 미니콘서트, 캠핑 요리 만들기 강연, 어린이 뮤지컬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를 통해 다음 달 1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18일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현대차 모델이 10월 26~27일 열리는‘코베아와 함께하는 제9회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앞두고 야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차는 다음 달 1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현대차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