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홀로그램 공연장 공개
에버랜드가 국내 테마파크 최초로 상시 운영되는 홀로그램 공연장을 일반에 공개하고 중화권 등 한류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이번에 선보인 공연장은 그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했던 다른 홀로그램 공연장과는 달리 상설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K-Pop Hologram:YG at Everland'(K팝 홀로그램:에버랜드에 온 YG)로 명명된 이번 공연장은 에버랜드와 YG엔터테인먼트가 손잡고 제작했다. YG는 싸이ㆍ2NE1 등 소속 가수들의 홀로그램 영상 제작을 담당했으며 에버랜드는 인프라 및 디자인, 영상ㆍ음향 장비 등 공연장 시설 구축을 맡았다.
하나투어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추석연휴 여행선물세트' 기획전을 연다.
총 네 가지 테마로 구성돼는 이번 기획전의 '추석연휴 인기상품' 테마에서는 각종 할인 혜택과 특전을 포함한 하나투어의 추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추석연휴 특별기' 테마에서는 여유로운 항공 좌석의 특별기 상품으로 보다 다양한 지역으로 향하는 여행이 가능하다. 또 '사전예약할인' 테마에서는 일찍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까지 상품 가격을 할인해주고 있으며 '추석연휴 초특가 상품'을 통해 실속 있고 알찬 여행을 계획해볼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나투어 홈페이지(http://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0855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얏트리젠시 제주의 스윔업 바 그로토바(Grotto Bar)에서는 야외 수영장의 야간 개장과 함께 DJ와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한여름 밤 행사를 선보인다.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되는 그로토바의 행사는 오후6시부터 9시까지. 여름의 뜨거운 태양을 피해 야간 수영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빙고 게임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명페스티발오케스트라 챔버앙상블은 9월1일(일) 오후2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스폰지밥이 들려주는 키즈 클래식' 공연을 연다. 인기 만화캐릭터 스폰지밥의 익살스러운 설명과 함께 모차르트ㆍ바흐ㆍ슈트라우스ㆍ브람스 등의 클래식 명곡들과 어린이 클래식의 스테디셀러 생상스 '동물의 사육제'를 만날 수 있다. 스폰지밥의 클래식 해설과 더불어 영상도 함께 볼 수 있어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클래식을 접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장 박광서의 지휘와 대명페스티발오케스트라 챔버앙상블의 연주로 펼쳐지며 휴식시간을 포함해 90분간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