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의 7년 만의 키스신이 E채널 특별기획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를 통해 베일을 18일 벗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남궁민(종대)과 이영아(승희)가 햇살 가득한 오후 한강에서 데이트 중 달콤한 키스를 하는 장면으로 코끝과 입술이 햇살을 사이로 맞닿아 있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남궁민은 ‘실업급여 로맨스’ 제작발표회 당시 “2006년 성유리와의 키스신 이후 입을 맞추는 키스신은 7년 만이라 실제로도 좋았다”고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는 19일 방송 분에서는‘실업급여 로맨스’에는 승희 관점에서 전개되고 있는 마지막 이야기가 예고됐다. 이날 방송에는 승희가 대학시절 첫사랑 종대와의 순수했지만 오랜 시간 깊은 사랑을 나눴던 시간들을 회상하게 된다.
한편 코믹하지만 취업과 실업 등 차가운 현실에 대한 날카로운 대사들로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실업급여 로맨스’는 오는 19일에 방송하는 3회부터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원수 같은 이별을 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와 두 사람의 재회 과정이 그려지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3개 채널(E채널, 드라마큐브, 패션앤)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티캐스트.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