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국제도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 내에 위치한 단지형 단독주택용지 ‘더 카운티’가 지난 6일부터 계약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공급되는 용지는 롯데건설과 KCC건설 등이 지분참여로 운영하는 골프장 내 ‘더 카운티’ 1차 119필지이다. 필지당 대지면적은 평균 466㎡ 내외로 용지매입 후 직접 설계를 통한 개별적으로 시공이 가능하다.
이 사업은 건축 가이드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규모와 스타일의 건축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도심 속 페어웨이 빌리지이다. 개별정원(앞마당), 테라스, 다락방 옥상정원 등 다양한 형태의 설계가 가능하며, 페어웨이 조망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특히 회사 측은 건축의 경험과 전문지식이 부족한 수요자들에게 설계에서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상품 모듈을 제공한다.
철저한 보안과 특화된 입주민 커뮤니티가 제공될 계획이다.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 내 들어서는 이점을 살려 280가구 대단지 관리서비스로 우수한 보안시스템을 갖추게 된다. 단지 내 매점, 세탁물 및 택배 보관 서비스, 휘트니스 등 기본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입주민에게는 골프이용 할인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장은 북측으로는 청라국제도시역, 남쪽으로는 청라국제도시 경제자유구역이 위치해 있다. 최초로 국내 학력이 인정되는 외국인학교인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가 연접해 있고 경명초, 청람초·중, 청라초·중·고가 가까이 있다. 공촌천과 청라호수공원도 인접하다.
홍보관은 인천 서구 청라대로 316번길 45(경서동 836-90) 베어즈베스트 청라GC 클럽하우스 2층에 열렸다. 1566-8368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