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지난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교육관리 직군 공채 31기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2016년 6월 전역예정자 또는 기전역자로, 모집단위는 전국이다.
이번 한솔교육에서 진행하는 전역장교 채용은 현장의 교육관리직을 전략적으로 육성하기 위한 일환으로, 이미 3년간 활동한 장교 출신 직원들의 리더십, 목적의식 등을 높게 평가해 이뤄지는 것이다.
공채 31기는 입사 후 현 교육관리직에 있는 단장, 지점장, 팀장의 멘토링 하에 △전략과제 부여 △분기별 간담회 △봉사활동 등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전역 장교 공채 출신인 나일석 대전 플라톤지점장은 “누구나 비전과 꿈을 가지고 안정적인 회사생활을 하고 싶을 것”이라며 “군 전역을 앞두고 진로에 대해 고민하다 한솔교육을 선택했고 9년이 지난 지금 살펴보니 정말 잘한 선택인 것 같다”고 말했다.
회사 인사담당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전국 단위의 역량 있는 인재를 채용해 향후 한솔교육의 미래를 책임질 교육관리직 육성을 위한 것”이라며 “절차는 서류전형, 1차, 2차 면접과 최종 합격으로 이뤄지며 합격자는 7월 한솔교육 연수원에 입소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한솔교육 전역장교 채용공고는 사람인과 커리어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채용페이지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