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의 에버랜드는 10~12일 100만송이 장미가 만발한 장미원에서 수제 맥주 축제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를 개최한다. ‘에버랜드 비어 페스트’에서는 미국 시카고산 ‘구스 아일랜드’, 달콤한 향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이 좋은 ‘체코 비어’, 국산 제주감귤 수제 맥주인 ‘제주지앵’ 등 9개국 24개의 수제 맥주 브랜드를 맛보며 세계 맥주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
오션월드, 키즈 특별 패키지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키즈키즈 맘맘 특별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2차 판매한다. 키즈키즈 맘맘 패키지는 어린이 동반 고객들이 선호하는 카바나와 선베드를 입장권과 묶은 특가 패키지다. 특히 고가의 카바나를 입장권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강원랜드, 사행산업 규제개선 콘퍼런스
강원랜드는 마사회·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14일 오전11시30분~오후5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불법도박 근절과 지하경제 양성화를 위한 사행산업 규제개선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곤지암리조트, 패밀리 마켓
경기도 광주의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11일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16 곤지암 패밀리 마켓’을 오픈한다. 다양한 체험 부스와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친환경 소품들이 마련되며 오는 10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2시30분~9시30분 리조트 내 빛의 광장에서 열린다.
롯데월드, 나라사랑 감사 이벤트
롯데월드 삼총사(어드벤처·아쿠아리움·워터파크)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군인과 경찰·소방관·국가유공자 등 ‘수호천사’를 대상으로 ‘나라사랑’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호천사 본인과 동반인은 30% 이상의 할인된 가격에 롯데월드를 즐길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