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퍼스널 케어 전문 기업인 (주)제이스코퍼레이션이 최고수준의 연구 개발진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효원료 및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한 천연화장품 ‘제이스 레시피’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제이스 레시피는 화장품의 성분, 기능, 디자인, 사용감에 대한 여론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하여 철저히 고객중심의 스킨케어를 탄생시켰다.
또한 한국인의 피부를 위한 화장품 개발에 초점을 두어 피부 두께와 pH지수 등 피부 전반에 대해 중점적으로 연구하여 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을 담았다.
특히, 화장품법보다 더욱 엄격한 기준을 적용시킨 제이스 레시피의 맘 & 베이비 라인은 EWG 그린등급 및 자극을 최소화한 전성분으로 처방하여 임산부는 물론 영, 유아에게도 적합한 기능성 아기화장품이다.
제이스코퍼레이션 김진형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기초 화장품 외에 추가 신상품 출시를 위한 기술개발을 이미 완료단계까지 마친 상태”라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스 레시피는 사랑나눔 캠페인 ‘Love Bomb’을 통해 소외 계층 지원 사업 및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재단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