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 전문 사이트 호텔패스가 현재 2016 여름휴가 해외·제주호텔대전 프로모션을 통해 4종 혜택을 지원 중이라고 전했다.
호텔패스가 현재 진행 중인 2016 여름휴가 호텔대전 프로모션은 각종 호텔예약에 따른 혜택 제공을 골자로 한다.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하다.
호텔패스 2016 여름휴가 호텔대전 프로모션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바우처 혜택이다. 바우처 혜택은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도전 호텔사냥’으로, 호텔패스가 매주 선정하는 국내외 고급호텔 라인업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숙박비를 지원한다. 매일 ID 1개당 1회씩 국내 또는 해외 호텔 한 곳에 응모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 ‘3박 하면 하루 공짜’는 3박 이상 호텔을 예약한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결제금액 평균 1박 숙박비 전액을 호텔패스 포인트로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다양한 할인쿠폰이 수록된 쿠폰북을 무료 증정하는 ‘호텔패스 쿠폰북’ 이벤트, SNS 등으로 혜택을 사람들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대박경품 이벤트’도 있다.
호텔대전 프로모션의 에어텔 혜택은 항공권부터 호텔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이다. 이 상품에는 해외여행 국가별 특전이 반영되어 있다. 오사카는 주유패스 1일권, 홍콩, 마카오는 페리&빅버스 티켓, 하와이는 무제한 통화 및 유심카드 증정이 특전이다. 방콕과 싱가포르의 경우 각각 공항~호텔 무료 픽업 서비스,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장권을 특전으로 한다.
해외호텔 혜택에는 호텔패스의 해외호텔 추천에 따른 호텔 이용 고객에게 각종 특전을 제공한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3박 이상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4시 체크아웃, 2박 이상 예약 시 조식 무료 제공 등이 특전으로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제주호텔 혜택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과 호텔패스 제주호텔 특선 베스트에 선정된 호텔을 예약할 시 각종 특전을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호텔패스는 27년간의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전 세계 호텔예약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개최하는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최대 70% 할인이 반영된 최종 가격 노출제와 호텔마스터를 통한 1:1 전담 예약 보증제를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추구한다. 고객에게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보다 적극적인 대처가 가능한 소비자보호법이 적용되어 있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호텔패스 공식홈페이지 무료 회원가입 이후 2016 여름휴가 제주·해외호텔 프로모션에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며 “해당 프로모션의 각종 혜택을 통해 누구나 즐거운 여름휴가 여행을 누릴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