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어린이의 꿈을 찾고 스스로 미래를 설계하는 인물 전집 ‘한솔어린이 인물’을 출시했다.
‘한솔어린이 인물’은 미국 심리학자 홀랜드의 직업 적성 이론을 바탕으로 전문 분야에서 성공한 현대 인물들을 ▲활동형 ▲탐구형 ▲계획형 ▲사회형 ▲진취형 ▲예술형 6가지 진로유형 총 20권으로 구성돼 있다.
디자이너인 샤넬, 의사 장기려, 해양탐험가 자크쿠스토, 최고 경영자 고트프레드, 금융 전문가 무함마드 유누스, 축구 선수 펠레 등 각 분야에서 최고가 된 인물들의 이야기들이 아이들의 시각으로 구성돼 있다.
함께 제공되는 ‘마법의 진로 학교’는 진로유형별 다양한 직업을 알아보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프로젝트북 ‘꿈꾸는 사다리’는 아이가 직접 체험하고 활동한 것들을 기록하며 자신만의 꿈 찾기 프로젝트를 시작하도록 돕는다.
한솔교육은 ‘한솔어린이 인물’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솔어린이 시리즈 중 ‘세계문화’와 ‘인물’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 ‘내가 만드는 세계문화지도’를 증정한다. 한솔어린이 시리즈 3종 이상 구매고객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히든기프트, 책 속 숨겨진 선물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부 제품에 들어있는 선물교환쿠폰을 찾은 고객에게 샤넬향수, 레고 장난감, 브라질월드컵 브라주카 축구공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품은 인물그림책 20권, 드림북, 프로젝트북 등 총 22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한솔교육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