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매트리스 전문점을 운영하고, 킹스다운 미국 제품 공식 유통업체인 WMDK가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공식 대리점을 선정, 현재 전국 6개 가구 매장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WMDK 관계자는 “서울과 경기권에 6개 가구 매장에 입점하여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매트리스를 직접 누워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대리점은 신도림점, 분당점, 일산점, 인천점, 광주점, 파주점이다. 특히, WMDK는 향후 전국적으로 가구 매장에 입점해 오픈을 준비할 예정이다.
킹스다운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총 8가지 컬렉션이 있다. 이 중에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은 미국 내에서도 굉장한 인지도와 인기를 받고 있는 컬렉션인 것으로 알려졌다.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에는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판타지 플러쉬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이미지네이션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애스퍼레이션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익스펙테이션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인퍼레이션 플러쉬 총 5가지로 나뉜다.
WMDK에서 선정한 킹스다운 대리점에는 5가지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 매트리스를 모두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을 병행 수입해 판매하는 매장들이 많으나, 지정업체인 WMDK 이 외의 곳에서 킹스다운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하자 발생 시 A/S가 거절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WMSK 관계자는 “킹스다운 패션스 컬렉션을 구입할 때는 지정업체인가를 가장 먼저 확인을 하고 구매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