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여름을 시즌을 맞이해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렌탈료 할인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저수조 없는 All 직수 방식을 채택해 깨끗한 물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하며 최근 판매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8월 말까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월 납부금을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 모델은 최근 출시된 퓨리케어 슬림 냉온정수기(WD500AW, WD500AS), 퓨리케어 슬림 냉정수기(WD300AW, WD300AS), 퓨리케어 슬림정수기 정수전용(WD100AW)이며, 최초 렌탈 고객 기준으로 9월 7일까지 설치 완료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가로 폭이 17cm에 불과해 싱크대 공간 활용도를 대폭 늘렸다. 또한 물이 나오는 출수구와 조작부분, 트레이까지 180도로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설치 환경에 따라 가로 혹은 세로로 설치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또한 이 제품은 정수, 냉수는 물론 온수에도 물탱크 없이 직수타입을 적용했다. 물탱크가 없는 직수타입으로 레버를 누르면 그 즉시 수돗물이 필터를 통과해 정수를 바로 만들어내 위생적이다.
LG전자는 지난 3월 퓨리케어 슬림 냉정·냉온 정수기 출시에 이어 7월에는 정수 전용 모델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LG전자만의 제품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패밀리룩을 완성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퓨리케어 정수기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렌탈료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렌탈료도 할인받고, 퓨리케어 정수기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