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30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많은 관람객들이 바베파파 부스를 방문해 아이브제 레드루트, 엘비니 힙시트 등을 비교하며 관람하고 있다.(사진설명)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스토어 바베파파 부스에는 ‘국민 빨대컵으로 유명한 비박스’ , ‘전 성분 위험도 0등급 온 가족 세제 아이브제 레드루트’ , ‘편안함, 최고의 안전성 엘비니’ , ‘청담동 기저귀로 유명한 BBH기저귀, ’ 최고의 소재로 제작된 동물베게 루코오가닉‘ , ’ 독일 치과보건기관이 인증한 치약 푸치‘ 등 바베파파만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바베파파는 최근 출시된 루코오가닉 머슬린 뱀부 블랭킷, 나비 모양을 모티브로 한 트리 플라이 엘비니 유아가방, 턱받이 등을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슈, 유진 힙시트로 알려진 엘비니앤코 힙시트를 직접 착용 및 체험해보려는 부모들이 제품에 대한 많은 문의를 하며 바베파파 부스는 한때 큰 혼잡을 겪기도 했다.
바베파파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베이비페어 바베파파 부스에서는 새롭게 론칭한 제품 등이 기존 제품들과 함께 참여하며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바베파파에서 준비한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베페 프리미엄 라운지 맞은편 A홀 E145에 위치해 있는 바베파파 부스에서 코엑스 베페 기간동안 최대 50% 체험할인, 바베파파 앱 다운을 받은 엄마들에게 매일 선착순 25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베페 매거진에 삽입된 쿠폰을 가지고 부스를 방문한 고객 333명에게 벨라베이비해피(BBH기저귀) 기저귀 샘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