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브랜드 에코홈이 신혼부부를 위해 매트리스를 할인해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16년 가을 신혼부부 혼수철을 맞이해 유로탑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에 대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생의 첫 번째, 우리를 위한 잠자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로탑 매트리스’ 상품군을 주된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에코홈에 따르면 지난달 23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제품군별 최대 50%까지 할인을 진행했으며, 9월 1일부터 예약 발송이 시작됐다. 그리고 1일부터 11일까지 최대 45%의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할 예정이다.
‘유로탑 매트리스’는 보편적인 라텍스 매트리스의 두께인 6-18cm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군으로 두께 26cm~38cm의 혼수/침실용 프리미엄 천연라텍스매트리스다.
특히 이 ‘유로탑 매트리스’는 2개의 천연 라텍스 코어가 한 세트로 이뤄져 있어, 분리사용이 가능한 실용성이 강점이며, 상단부 라텍스매트리스의 경우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단계별 밀도를 선택할 수 있어, 하나의 매트리스에서 두 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코홈은 독일 LGA 인증, ECO 인증, 국내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 항균테스트 인증 등을 받은 천연라텍스 소재의 매트리스로 제품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한편, 에코홈의 이번 신혼부부 천연라텍스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유로탑 매트리스’ 제품군에 대해서는 최대 45%의, 그 외 다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제품군에 대해서도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