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용 견인치료기 전문메이커 창의메디칼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23일까지 ‘디스크닥터’ 허리디스크 치료기, 목디스크 치료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 7천 원 상당의 ‘정관장 활기력 세트’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인 WG30은 허리벨트의 공기 기둥으로 척추를 밀어 올려 디스크가 원래 자리로 돌아가도록 해 디스크로 인한 염증과 그 통증을 치료하는 원리로 추간판탈출증, 척추간협착증 등 허리 질환으로 고생하고 계신 어른들께 적합한 디스크 허리보호대 상품이다. CS500은 목과 어깨 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목디스크 보호대 및 견인기 제품이다. 이번 추석맞이 효 이벤트로 디스크닥터 제품에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정관장 활기력 세트’가 더해지면 건강을 위한 명절 선물로 부족함이 없는 구성이다.
창의메디칼 관계자는 “디스크댝터의 허리디스크 견인기와 목디스크 견인기는 명절 때면 어김없이 대인기다. 의료기기이면서도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가 좋아 퇴행성 척추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드릴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고 밝히며, “요즘은 지인들이나 주변 어르신 선물로도 많이 구매한다. 여자친구 부모님이나 장인, 장모 선물로 드리고 센스 있다는 소리를 들었다는 경우도 제법 있다.” 라고 전했다.
이번 추석맞이 효 이벤트는 디스크닥터가 입점 된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을 통한 구매 시 적용되며, 쿠폰할인,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등 추가 혜택으로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전 디스크닥터의 온라인 총판을 담당하는 판매자(허리튼튼)와 사은이벤트 이미지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다.
디스크닥터는 (주)창의메디칼의 브랜드로 1998년 세계 최초로 ‘공기주입식 견인치료기’를 선보이며 알려졌다. 고유의 특허기술과 견고한 만듦새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을 뿐 아니라 해외에서 특히 인지도가 높다. 현재 해외 30개국 이상에서 병원 치료를 대체하거나 보조할 의료기기로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디스크닥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창의메디칼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에서, 신년맞이 사은이벤트는 11번가, 지마켓, 옥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