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의 포스터 4종이 공개돼 화제다.
6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은은한 파스텔 톤으로 실사와 일러스트가 섞여 제작된 포스터는 ‘쇼핑왕 루이’의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콘셉트를 잘 드러내고 있는 모습.
서인국과 카트에 담겨있는(?) 남지현을 한 컷에 담은 포스터는 두 사람의 아기자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케미’가 돋보여 드라마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또한 세로 포스터는 네 주인공이 인형 상자 속에 들어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각자의 캐릭터를 한눈에 알 수 있는 포스터로 마치 인형 같은 배우들의 비주얼이 돋보인다. 서인국 단독 포스터는 선물상자가 가득한 곳에 앉아있는 ‘쇼핑왕’ 루이를 귀엽게 표현해내 상큼함을 더하고 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이다.
순도 100% 청춘 로맨스 <쇼핑왕 루이>는 〈W(더블유)〉의 후속으로,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출처=MBC]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