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원그룹은 오는 23일까지 2016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골프존유원그룹 공채에서는 R&D부문 중심으로 인재를 모집한다. 웹개발, 앱개발, 클라이언트개발, 센서연구개발, 웹기획, 개발기획, DB관리, CRM, IT인프라플랫폼관리, 디자인(UX·UI) 등이다. 모집 부문별로 전공은 무관하며 상세한 직무 내역은 골프존유원그룹 입사지원 시스템 (http://recruit.golfz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17.2)로 모집 부문에 대한 열정을 가진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군필 또는 군 면제자여야 한다.
전문연구요원에 대해서도 별도 채용을 실시한다. 웹개발, 앱개발 클라이언트개발, 센서연구개발, Beyond Lab등 5개 부문이다. 해당 분야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전문연구원 신규편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지원 희망자는 골프존유원그룹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은 온라인서류지원,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골프존유원그룹 인사 담당자는 “골프존유원그룹에서는 자유롭고 창의적이며 도전적인 마인드를 소유한 신입사원을 찾고 있다”며 “지원서에 회사와 업무에 대한 본인의 열정과 진정성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신입사원 공채 관련 상세 내용은 골프존유원그룹 채용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golfzonrecruit)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유원그룹은 자유롭고 창의적인 조직문화를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2015 대한민국 여성인재경영대상 일반서비스부문 우수상’, ‘2015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여가친화기업 인증’을 수상한 바 있다.
/양준호기자 migue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