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수미 난방텐트가 2년 연속 난방텐트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이 제품은 최근 코리아리서치가 난방텐트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20~40대 남녀 8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인지도 55%, 선호도 42%, 점유율 57%로 3부문 모두 1위에 올랐다(95% 신뢰수준 표본 오차 ±3.47%).
따수미 난방텐트 시장점유율 1위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원터치텐트 패스트캠프로 잘 알려진 (주)아이두젠에서 제조 및 판매 중이다.
이 텐트의 재료인 웜텍스 원단은 지난 2015년에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난방텐트의 비닐느낌을 획기적으로 극복했다. 이 원단은 최신 고분자 기술이 적용 돼 보온을 높이고 습기를 배출하는 이상적인 짜임을 바탕으로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변형 없이 기능이 유지된다.
최근에는 따수미웜텍스2 ‘따수미 시그니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수 온라인 마켓 및 오픈마켓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따수미는 배우 한채아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업체 관계자는 선정 배경에 대해 “대중들에게 편안하면서 따뜻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난방텐트는 난방비를 절약하고, 우풍까지 막을 수 있는 겨울철 필수품이다. 맘스홀릭과 레몬테라스 등 유명 네이버 카페에서는 따수미 난방텐트 추천 후기와 경험담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