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스타제국은 9일 0시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를 앞둔 임팩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반란’의 전곡 미리 듣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필소굿(Feel So Good)’을 비롯해 총 5곡의 수록곡 프리뷰가 담겼으며 ‘자작돌’ 임팩트가 데뷔 앨범 이후 이번 앨범에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Feel So Good’은 임팩트와 이레귤러즈(irregulars)가 함께 공동 작업한 곡으로 트랩을 기반으로 한 강한 신스 사운드와 힘 있는 비트가 포인트인 힙합곡이다. 이어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풋풋한 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려는 성장통을 이야기한 곡이다.
이외에도 임팩트가 데뷔하고 느낀 감정과 자신들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담아 가사로 풀어낸 자전적인 곡 ‘Mirrorz’와 설렘과 동심을 잃어버린 소년들의 사랑을 표현했으며 전작 ‘롤리팝’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임팩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Woo’까지 오랜 공백기 동안 완성도 있는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임팩트는 컴백 하루 전인 10일 밤 11시 10분 네이버 V앱 ‘Feel So Good’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으로 11일 0시 새 앨범 ‘반란’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